본문으로 바로가기

분당구는 경기도 성남시 남부에 위치한 일반구입니다. 근처에는 성남시 수정구, 중원구, 광주시, 용인시, 의왕시 등에 접하고 있습니다. 분당에는 판교신도시, 판교역, 판교테크노밸리, 현대백화점, 아브뉴프랑, 백현동, 정자동 카페거리, 분당 서울대학교 병원 등이 있습니다. 분당구의 하위 행정구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더보기

성남시 분당구 - 구미동 궁내동 금곡동 대장동 동원동 백현동 분당동 삼평동 서현동 석운동 수내동 야탑동 운중동 율동 이매동 정자동 판교동 하산운동

 

 

성남 분당구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은 사람인, 인크루트, 커리어, 워크넷, 원티드 등의 취업정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주중, 주말, 단기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는 알바몬, 알바콜, 알바천국 등의 아르바이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역 관련 생활, 리빙,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는 교차로, 벼룩시장 등의 매체를 이용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분당구청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일자리센터 관련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분당구청 홈페이지

▲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분당구청' 을 검색합니다.

 

▲ 검색에 나타나는 분당구청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해당 홈페이지에서 분당구의 행정, 민원, 참여, 제안, 복지 등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분당구청 홈페이지의 메인페이지입니다. 상단의 [분당구소개], [분당구소식], [민원안내]. [시민참여] 등의 메뉴에서 분당구 관련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분당구소식] - [고시공고] 메뉴에서 분당구 관련 관공서, 공공기관 등의 채용공고,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채용공고] 메뉴에서 개별주택가격 조사요원, 지역일자리사업 참여자, 사회조사요원 등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고의 경우 게재기간이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분야별정보] - [일자리] 메뉴에서는 일자리, 구인구직 관련 센터 및 사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성남판교 일자리센터, 성남 고용복지센터, 청년일자리, 장애인 고용포털 등 취업, 채용 관련 사이트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성남과 판교지역의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성남판교 일자리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남판교 일자리센터

▲ 성남, 판교 지역의 구인구직, 취업 관련 정보, 프로그램, 소식, 상담 등을 제공하는 일자리센터입니다. 상단의 [일자리], [프로그램안내], [채용행사], [취업준비정보], [커뮤니티] 메뉴에서 성남의 일자리 관련 다양한 정보,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일자리] 메뉴에서는 민간기업, 공공기업, 관공서 등의 채용공고,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 등 민간기업의 채용정보와 성남시, 산하기관, 공공기관, 관공서 등의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

 

▲ 호텔, 리조트 주방조리원, 조리사, 푸드코트 주방보조, 분당서울대병원 직원식당 주방보조, 회사, 건물, 사무실, 병원 미화원, 야간미화원, 청소부, 빌딩보안원, 보안직원, 호텔 보안사원, 경비원, 학교방역활동 인력, IT기업 개발자, 프론트엔드, 백엔드 엔지니어, SNS 콘텐츠 제작직원, 온라인 고객센터 인바운드 직원, 성남도시개발공사 직원, 일반기업 상반기, 하반기 신입사원 등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성남시 채용공고] 메뉴에서는 성남시 관련 행정인턴,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센터장, 운영요원, 조사요원,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지구언, 육아종합지원센터 대체교사, 예방접종실 예진의사, 직장운동부 선수트레이너 등의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산하기관 채용공고] 에서는 성남도시개발공사, 성남시청소년재단, 성남산업진흥원, 외국인주민복지지원센터, 성남시의료원, 청년지원센터 등의 일반직원, 기간제근로자, 계약직원 채용공고(구인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