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평군은 경기도 중동부에 위치한 도시(군)입니다. 근처에는 남양주, 하남, 광주, 여주, 가평, 홍천 등의 도시와 접하고 있습니다. 양평군에는 두물머리, 세미원, 용문산, 물맑은양평 종합운동장, 한화리조트 양평,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 국립교통 재활병원 등이 있습니다. 양평군의 하위 행정구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더보기

양평군 - 강상면 강하면 개군면 단월면 서종면 양동면 양서면 양평읍 옥천면 용문면 지평면 청운면

 

 

양평군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은 사람인, 잡코리아, 잡플래닛, 커리어넷, 인크루트 등의 채용정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는 알바콜, 알바몬, 알바천국 등의 아르바이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역 관련 생활, 일자리, 부동산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벼룩시장, 교차로 등의 매체도 추천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양평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구인구직일자리센터 관련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평군청 홈페이지

▲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양평군청' 을 검색합니다.

 

▲ 검색에 나타나는 양평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해당 홈페이지에서 양평군 관련 행정, 민원, 참여, 제안, 소식, 복지 등 다양한 정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양평군청 홈페이지의 메인페이지입니다.

 

▲ 상단 메뉴 [알림마당] - [공고] - [시험정보] 메뉴에서 양평군 관련 관공서, 공공기관 등의 채용정보, 모집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양평군 보건소 기간제근로자, 양평공사 공공환경시설본부, 지방공무원 임용경쟁시험, 양평군 농업기술센터, 양평문화재단, 양평군 중앙도서관, 치매안심센터 등의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하단 [구인/구직] 메뉴를 통해서는 양평군 일자리종합포털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양평군 일자리종합포털

▲ 양평군의 구인구직 정보, 취업 교육훈련, 일자리행사, 청년 취업지원, 공공일자리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특히, 일자리 종합포털을 통해 양평군 일자리센터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 양평군 일자리종합포털의 간단한 정보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년, 여성, 중년층, 장년층, 고령층(노년층)을 위한 취업지원프로그램, 취업교육, 취업알선, 취업상담 등을 제공합니다.

 

▲ [일자리센터] - [지역워크넷] 메뉴를 통해 양평 일자리센터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양평군 일자리센터

▲ 양평군에서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일자리센터입니다. 지역의 구인공고, 인재정보, 취업정보, 취업뉴스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채용정보] - [채용정보검색] 메뉴에서 양평군의 구인공고,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지역 선택에서 [경기 양평군] 을 선택하여 검색합니다. 그 외에 가평, 홍천, 횡성, 원주, 여주, 이천 등 희망하는 주변 근무지를 추가하여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 재가 요양보호사, 입주 요양보호사, 간병인, 간병사, 노인전문병원 간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아파트 관리소장, 오피스텔, 건물 경비원, 미화원, 청소원, 청소부, 기숙학원 청소직원, 식당직원, 주방보조, 주방이모, 주방찬모, 설거지, 홀서빙, 평일, 주말 아르바이트, 주유소 직원, 주유원, 도시가스 고객센터 검침원, 점검원 등 다양한 직종의 구인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채용공고 하나를 확이해보면, 노인전문요양원에서 요양보호사를 모집하는 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근무지, 급여, 근무요일, 근무내용, 특이사항 등의 근무조건을 확인하시고 지원,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