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중원구는 성남시 중앙에 위치한 일반구입니다. 근처에는 수정구, 분당구, 광주시, 하남시 등이 있습니다. 중원구에는 성남 일반산업단지, 성남시청, 모란시장, 모란역, 성남종합운동장 등이 있습니다. 중원구의 하위 해정구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더보기

성남시 중원구 - 갈현동 금광동 도촌동 상대원동 성남동 여수동 은행동 중앙동 하대원동

 

 

성남 중원구에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은 워크넷, 원티드, 사람인, 잡코리아, 커리어, 스카우트 등의 취업정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음식점, 카페, 술집, 주유소, 영화관, 공연장, 백화점, 마트 등의 아르바이트를 구한다면 알바몬, 알바콜, 알바천국 등의 아르바이트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또한, 지역의 생활, 리빙, 일자리, 부동산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교차로, 알바천국 등의 매체도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중원구청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일자리센터 관련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원구청 홈페이지

▲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중원구청' 을 검색합니다.

 

▲ 검색에 나타나는 중원구청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해당 홈페이지에서 분당구의 행정, 민원, 제안, 고시, 공고, 관광 등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중원구청의 메인페이지입니다. 상단의 [중원구소개], [열린마당], [전자민원], [문화관광] 등의 메뉴에서 중원구 관련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생활정보] - [생활/경제] - [구인구직] 메뉴를 통해 성남판교 일자리센터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성남, 판교, 분당 지역의 구인구직, 취업, 채용 관련 정보, 뉴스 등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성남판교 일자리센터

▲ 성남판교 일자리센터 홈페이지입니다. 상단의 [일자리], [프로그램안내], [채용행사], [취업준비정보] 등의 메뉴에서 성남시, 수정구 등의 취업, 일자리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일자리] 메뉴에서는 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 등 일반기업의 채용정보, 공공기관, 관공서의 채용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민간 채용정보] 메뉴에서는 호텔 보안직원, 호텔 룸메이드, 객실청소, 아파트, 건물, 빌딜, 사무실 청소원, 청소부, 미화원, 방문요양보호사, 주간요양보호사, 간병인, 간병사, 사회복지사, 간호조무사, 홈페이지 쇼핑몰 관리직원, 웹디자이너 등의 채용공고, 구인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공일자리정보] 메뉴에서는 성남도시개발공사, 청소년재단, 산업진흥원, 임기제공무원, 여성비전센터 등 성남시 관련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성남시에 소재하고 있는 9개 공공기관의 채용일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이카(한국국제협력단),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석유관리원, 한국원자력안전재단,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한국지역난방공사 등 공공기관의 채용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취업준비정보] 메뉴에서는 취업가이드, 취업뉴스, 기업탐방, 취업자료실, 취업정보사이트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취업, 일자리 관련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취업자료실에는 자기소개서, 표준근로계약서, 이력서양식, 경력기술서 등의 기본양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자리를 구할 때 활용하시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