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수정구는 경기도 성남시 북부에 위치한 일반구입니다. 근처에는 분당구, 중원구, 과천시, 의왕시,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하남시 등과 접하고 있습니다. 수정구에는 가천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 을지대학교, 성남시의료원 등이 있습니다. 수정구의 하위 행정구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더보기

성남시 수정구 - 고등동 금토동 단대동 둔전동 복정동 사송동 산성동 상적동 수진동 시흥동 신촌동 신흥동 심곡동 양지동 오야동 위례동 창곡동 태평동

 

 

성남 수정구에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찾는 방법은 잡코리아, 사람인, 커리어, 워크넷, 원티드 등의 취업정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식당, 카페, 편의점, 병원, 학원 등에서 아르바이트를 구한다면 알바콜, 알바몬, 알바천국 등의 아르바이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지역 관련 생활, 일자리, 부동산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교차로, 벼룩시장 신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정구청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일자리센터 관련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정구청 홈페이지

▲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수정구청' 을 검색해주세요.

 

▲ 검색결과에 나오는 수정구청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해당 홈페이지에서 성남 수정구 관련 행정, 복지, 민원, 참여, 제안 등의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수정구청 홈페이지의 메인페이지입니다. 상단의 [수정구안내], [민원안내], [참여마당], [알림마당], [복지마당] 등의 메뉴에서 수정구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이씃ㅂ니다.

 

▲ [알림마당] - [공고/고시] 메뉴에서는 성남시, 수정구 관련 기관의 관련 채용공고,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채용공고] 메뉴에서 행정인원, 개별주택가격 조사요원, 보건소 직원, 성남육아종합지원센터,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등의 채용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분야별정보] - [일자리정보] 메뉴에서는 일자리센터, 일자리상담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성남시에서 제공하는 일자리상담실, 성남판교 일자리센터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링크를 통해서 일자리센터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 [취업 관련 사이트] 메뉴에서는 노동부, 인쿠르트, 한국산업인력공단, 워크넷, 스카이드, 여성인려개발센터 등 채용, 취업 관련 사이트 정보를 제공합니다.

 

▲ 잡코리아, 잡이스, 커리어, 사람인, 경기일자리센터 등의 채용정보 사이트도 있습니다.

 

 

성남판교 일자리센터

▲ 성남, 판교 지역의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입니다.

 

▲ 상단의 [일자리] 메뉴에서는 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 등 일반기업의 채용정보, 공기업, 공공기관, 관공서 등의 공공일자리정보, 지도 중심의 일자리지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특히, 공공일자리 정보에는 성남시 및 산하기관, 공공기관 등의 채용공고, 모집공고 등을 제공합니다.

 

▲ 주방조리원, 조리사, 주방보조, 구내식당 직원, 건설 공무직, 개발자, 개발담당직원, 방문요양보호사, 시설요양보호사, 간병인, 간병사, 사회복지사, 빌딩, 건물, 사무실 청소직원, 청소부, 미화원, 경비원, 보안직원 등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합니다.

 

▲ 성남시평생학습관, 수정구보건소, 맞춤형 보육 보조인력, 환경지킴이 청소봉사단, 불법주정차 단속보조, 예방접종 의료인력 등 성남시청 관련 구인공고, 모집공고가 있습니다.

 

▲ 여성비전센터, 수정구보건소, 성남도시개발공사, 성남산업진흥원, 성남시의료원, 성남문화재단 등 성남시 산하기관, 관공서, 공공기관의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