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주시는 경기도 동남부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근처에는 이천, 양평, 원주, 충주, 음성 등의 도시와 접하고 있습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세종대왕릉(영녕릉), 신륵사, 여주역 등이 있습니다. 여주시의 하위 행정구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더보기

여주시 - 가남읍 가업동 강천면 교동 금사면 능서면 능현동 단현동 대신면 매룡동 멱곡동 북내면 산북면 삼교동 상거동 상동 신진동 여주읍 연라동 연양동 오금동 오학동 우만동 월송동 점동면 점봉동 창동 천송동 하거동 하동 현암동 홍문동 흥천면

 

 

여주시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은 사람인, 잡코리아, 잡플래닛, 워크넷, 인디드 등의 일자리 정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경우에는 알바콜, 알바몬, 알바천국 등의 알바 사이트, 어플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지역 관련 생활, 일자리, 부동산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벼룩시장, 교차로 등의 매체도 추천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주시청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일자리센터 관련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주시청 홈페이지

▲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여주시청' 을 검색합니다.

 

▲ 검색에 나오는 여주시청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해당 홈페이지에서 여주시 관련 행정, 민원, 참여, 제안, 복지 등의 정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여주시청 홈페이지의 메인페이지입니다.

 

▲ 상단 메뉴 [여주소개] - [여주소식] - [시험정보] 메뉴에서 여주시 공무원, 공공기관, 관공서 등의 시험,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여주시 임기제공무원, 여주세종문화재단, 도시관리공단, 보건소, 공무직의 채용공고,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이씃ㅂ니다.

 

▲ 첨부된 채용공고문, 직무기술서, 제출서류 서식을 참고하여 지원할 수 있습니다. 관련 공고를 자세히 읽어보시고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 [분야별정보] - [경제] 메뉴에서는 여주시 일자리지원센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일자리지원센터] 메뉴를 클릭하면 여주시 일자리센터로 이동합니다.

 

 

여주시 일자리센터

▲ 여주시 일자리센터의 메인페이지입니다. 여주시 관련 구인구직 정보, 취업뉴스, 취업교육, 직업정보, 직무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상단 [채용정보] - [채용정보검색] 메뉴에서 여주시의 구인공고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지역 선택에서 [경기 여주시] 를 선택하여 검색합니다. 이천, 양평, 원주, 음성 등 희망하는 주변 근무지를 추가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방사선사, 간호조무사, 치위생사, 간병사, 간병인, 물리치료사, 재가 요양보호사, 방문 요양보호사, 노인 요양원 주간 요양보호사, 양돈농가, 양계장 직원, 어린이집 대체교사, 보육교사, 여주 방송송출 직원, 소방, 방화관리 직원, 미니포크레인 기사, 지게차 기사, 1톤 트럭기사, 지입차주, 지입기사, 납품기사, 배송기사, 물류센터 소팅(분류)직원, 교통사고 조사원, 골프장 여자락카 직원 등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채용공고 하나를 확인해보면, 재가 요양보호사 관련 공고가 있습니다. 급여, 근무지, 근무형태, 복지, 특이사항 등의 근무조건을 확인하시고 지원,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