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천시는 경기도 남동부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근처에는 여주, 용인, 안성, 광주, 충청북도 음성 등의 도시가 있습니다. 이천시에는 SK하이닉스 반도체공장, 쿠팡 덕평물류센터, 하이트진로, OB맥주 생산공장, 이천패션물류단지, 장호원 산업단지, 대월 산업단지, 롯데아울렛, 지산포레스트 리조트 스키장 등이 있습니다. 이천시의 하위 행정구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더보기

이천시 - 갈산동 고담동 관고동 단월동 대월면 대포동 마장면 모가면 백사면 부발읍 사음동 설성면 송정동 신둔면 안흥동 율면 율현동 장록동 장호원읍 중리동 증일동 증포동 진리동 창전동 호법면

 

 

이천시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은 사람인, 인디드, 원티드, 워크넷, 커리어넷 등의 취업정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하는 경우에는 알바콜, 알바몬, 알바천국 등의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지역 관련 생활, 리빙, 부동산, 일자리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벼룩시장, 교차로 등의 매체를 이용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천시청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일자리센터 관련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천시청 홈페이지

▲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이천시청' 을 검색합니다.

 

▲ 검색에 나타나는 이천시청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해당 홈페이지에서 이천시 관련 민원, 행정, 참여, 제안, 복지 등 다양한 정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이천시청 홈페이지의 메인페이지입니다.

 

▲ 상담 메뉴 중 [이천소식] - [고시/공고] - [채용공고] 또는 [시험정보] 메뉴에서 이천시 관련 관광서, 공공기관, 공무원 관련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천시 기록관, 향토특산물관, 청미도서관, 보건소, 지역자활센터, 지방임기제공무원, 행복마을관리소 등 이천시 관련 공공기관, 관공서 등의 채용공고,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방공무원, 공무직, 청원경찰 등의 임용 관련 공고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메인페이지 하단 [일자리센터] 메뉴를 통해서는 이천시의 일자리, 취업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일자리찾기] 메뉴에 일자리센터, 취업지원프로그램,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시험/채용정보, 취업 관련기관 등의 정보가 있습니다.

 

▲ 청년층, 여성층. 중년층, 장년층, 노년층을 대상으로 한 취업프로그램, 취업상담, 취업알선 등의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이천 고용복지센터, 고용서비스진흥원, 장애인, 노인, 근로자종합복지관 등 취업 유관기관 정보를 제공합니다.  

 

▲ [일자리소식] 메뉴에서는 이천시의 일자리사업, 고령자 정보화교육, 청년굿잡 프로그램, 자격층 양성과정 등의 참여자 모집공고, 채용공고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천 일자리센터

▲ 이천시 일자리센터의 메인페이지입니다.

 

▲ [채용정보] - [채용정보검색] 메뉴에서 이천시 소재 기업, 공공기관, 관공서 등의 채용공고, 구인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지역 선택에서 [경기 이천시] 를 선택하여 검색합니다. 희망하는 주변의 여주, 용인, 안성, 광주 등의 근무지를 추가하여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 샤링기, 절곡기 조작원, 양돈장(돼지사육) 직원, 양계농장 부화생산직, 농장관리, 작물(화훼) 재배 종사원, 직원, 노인종합복지관 사회복지사, 재가 요양보호사, 시설 요양보호사, 주간 요양보호사, 생활재활교사, 피부관리사, 간병인, 간병사, 파출부, 건물, 아파트, 오피스텔 청소부, 미화원, 경비원, 안전시설물 설치 근로자, 건설현장 안전감시단, 전기 안전관리자, 시설관리 직원 등 다양한 직종의 구인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고 하나를 확인해보면, 요양보호사를 모집하는 구인공고가 있습니다. 근무지, 급여, 복지, 근무시간, 근무내용 등의 근무조건을 확인 후 지원,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