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성시는 경기 남동부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근처에는 평택, 용인, 이천, 천안, 진천, 음성 등의 도시와 접하고 있습니다. 안성에는 한경대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두원공과대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안성산업단지, 미양산업단지, 고삼호수, 금광호수, 농협 안성팜랜드 등이 있습니다. 안성시의 하위 행정구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더보기

안성시 - 가사동 가현동 계동 고삼면 공도읍 구포동 금광면 금산동 금석동 낙원동 당왕동 대덕면 대천동 도기동 동본동 명륜동 미양면 발화동 보개면 봉남동 봉산동 사곡동 삼죽면 서운면 서인동 석정동 성남동 숭인동 신건지동 신모산동 신소현동 신흥동 아양동 안성1동 안성2동 안성3동 안성동 양성면 영동 옥산동 옥천동 원곡면 인지동 일죽면

 

 

안성시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은 워크넷, 인디드, 원티드, 잡코리아 등 채용정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알바를 구할 때는 알바몬, 알바콜, 알바천국 등의 아르바이트 사이트, 어플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지역 관련 생활, 리빙, 일자리, 부동산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매체를 이용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안성시청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일자리센터 관련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성시청 홈페이지

▲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안성시청' 을 검색합니다.

 

▲ 검색에 나오는 안성시청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해당 홈페이지에서 안성의 관련 소식, 참여, 민원, 행정, 제안 등 다양한 정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안성시청 홈페이지의 메인페이지입니다.

 

▲ 상단 [안성소식] - [채용공고] 메뉴에서 안성시 및 경기도 관련 채용정보, 구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장애인일자리사업, 행정보조인력, 지방임기제공무원 임용시험, 안성맞춤아트홀 하우스안내원, 행복마을관리소 지킴이, 공공체육시설 방역관리자, 안성보건소 코로나 대응인력 등 안성시 관련 채용공고, 모집공고가 있습니다.

 

▲ [분야별정보] - [기업/경제] - [일자리] 메뉴에서는 안성시 관련 일자리, 취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일자리] 메뉴에서는 안성시 일자리센터, 취업지원프로그램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으로 운영된느 안성일자리센터 관련 정보입니다. 취업알선, 채용박람회, 상생면접, 취업지원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일자리센터 취업지원 프로그램은 고등항생, 대학생, 청년층,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안성시에 문의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성시 일자리센터

▲ 안성시 일자리센터의 메인페이지입니다.

 

▲ [채용정보] - [채용정보검색] 메뉴에서 안성시의 구인공고,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지역 선택 메뉴에서 [경기 안성시] 를 선택하여 검색합니다. 희망하는 주변의 근무지를 추가하여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 재가 방문요양보호사, 시설 요양보호사, 간병사, 간병인, 노인복지센터 생활지원사, 산후도우미, 베이비시터, 사회복지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파출부, 가정부, 건설안전기사, 식당직원, 주방보조, 홀서빙, 설거지, 조리사, 물류 입출고 직원, 지게차 운전원, 건설현장 안전김시단, 중앙대학교 산학협력단 등 다양한 직종의 구인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채용공고 하나를 확인해보면, 안성지역 대학교 구내식당 조리원 관련 공고가 있습니다. 급여, 근무지, 근무내용, 복지 등의 근무조건을 확인하시고 지원,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