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CU편의점 임실치즈라면 후기   


CUHEYROO라인에는 다양한 라면들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청양고추라면, 오사카식튀김우동, 바지락칼국수라면 등을 포스팅했었는데요. CU편의점에서 자체적으로 내놓는 다양한 PB상품들을 먹어볼 수 있어 좋네요. 아직도 먹어보지 못한 상품들이 많습니다.ㅎㅎ 



▲ 오늘 소개해드릴 라면은 임실치즈라면입니다. HEYROO지역의 특산물과 관련있는 상품들을 내놓더라구요. 전라북도의 임실 역시 치즈로 유명하기 때문에 치즈라면을 내놓은 것 같습니다. 사실 치즈라면은 흔하기도 하고 따로 치즈를 넣어도 먹어도 비슷한 맛을 낼 수 있어서 그렇게 관심이 가는 컵라면은 아니었습니다.



※ 특이하게도 임칠치즈라면의 치즈분말형태로 들어가 있습니다. 컵라면에 물을 붓고 다 익으면 치즈분말을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치즈가 들어가서 느끼한데 라면이 더 매웠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았습니다. 함께 먹는 사람이 있다면 청양고추라면같이 드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 임실치즈라면의 옆 모습입니다. 영문명은 IM-SIL CHEESE CUP NOODLE입니다. 날이 갈수록 다양한 라면들이 나와서 좋습니다.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씩 먹어는 재미가 있거든요.ㅎㅎ 참고로 치즈는 임실에서 나온 것이라고 합니다.



▲ 임실치즈라면의 열량은 515칼로리입니다. 편의점의 도시락보다는 적은 열량입니다.



▲ 임실치즈라면의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다. 분말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 다음 4분을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나서 치즈스프를 넣은 후 잘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중요한 점은 치즈스프를 나중에 넣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 치즈의 맛을 더 내고 싶은 분들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체다치즈를 넣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편의점 음식에 콜라보하기 좋은 것이 치즈, 소세지 등인데 함께 넣어드시면 더 좋은 맛을 낼 수 있어요.



▲ 라면의 분말스프입니다. 먼저 넣어주시고 물을 부어주시면 됩니다.



치즈 분말스프입니다. 물을 붓고 나서 나중에 넣어주시는 것 잊지마세요.



▲ 먼저 스프를 넣었습니다. 스프색깔이 빨갛네요. 그런데 치즈스프가 들어가서 그런지 라면이 별로 맵지 않았습니다.



▲ 용기선까지 을 부었습니다. 



▲ 분말로 된 치즈가루를 뿌렸습니다. 색깔이 정말 하얗습니다. 잘 섞어주시면 정말 치즈의 맛이 납니다.



▲ 이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좀 아쉬운 분들은 치즈를 따로 넣어서 드셔보세요!


지금까지 임실치즈라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요약


1. 임실치즈라면은 그렇게 맵지 않습니다.

(좀 느끼할 수도 있어요. 청양고추라면과 같이 드시면 괜찮을 듯)

2. 치즈분말스프는 나중에 넣어주세요.

3. 치즈를 따로 사서 넣어드셔도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읽기]

[우퍼의 일상/편의점 음식] - 오사카식 튀김우동 CU편의점 추천라면 후기

[우퍼의 일상/편의점 음식] - 진짜야카레밥 CU편의점 카레도시락 후기

[우퍼의 일상/편의점 음식] - 매운국물떡볶이 콜라보 추천 홈플러스365 편의점 음식

[우퍼의 일상/편의점 음식] - CU편의점 추천음식 청양고추라면 백종원 매콤불고기정식 부대찌개




공감은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