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연천군은 경기도 최북단에 위치한 군입니다. 휴전선 바로 아래에 위치한 최전방에 위치한 지역이며, 근처에는 철원, 포천, 동두천, 파주 등의 도시와 접하고 있습니다. 연천군에는 청산대전산업단지, 한반도통일 미래센터, 장남산업단지, 연천백학산업단지, 백학통구산업단지 등이 있습니다. 연천군의 하위 행정구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더보기

연천군 - 군남면 미산면 백학면 신서면 연천읍 왕징면 장남면 전곡읍 중면 청산면

 

 

연천군에서 취업, 일자리 관련 정보를 얻는 방법은 사람인, 잡코리아, 잡플래닛, 워크넷 등의 취업정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식당, 카페, 편의점, 리조트, 펜션, 공장 등의 간단한 아르바이트를 구한다면 알바몬, 알바콜, 알바천국 등의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지역 관련 생활, 리빙, 일자리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교차로, 벼룩시장 신문을 이용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연천군청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일자리센터 관련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천군청 홈페이지

▲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연천군청' 을 검색합니다.

 

▲ 검색에 나타나는 연천군청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연천군 관련 행정, 복지, 교육, 민원, 관광 등 다양한 정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연천군청 홈페이지의 메인페이지입니다. 상단의 [참여소통], [종합민원], [열린행정], [소식알림], [연천소개] 등의 메뉴에서 연천군 관련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소식알림] - [고시/공고] - [시험정보], [타기관공고] 메뉴에서 연천군 관련 관공서, 공공기관 등의 채용공고,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시험정보] 메뉴에서 연천군 지방임기제공무원 임용시험, 연천군 대체인력, 전곡리 유적 선사체험마을 근로자, 한반도통일미래센터 공무직근로자 등의 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타기관공고] 메뉴에서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정신건강복지센터, 시설관리공단, 연천군노인복지관 등의 인재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분야별정보] - [경제] - [취업정보] 메뉴에서 연천일자리센터, 노동부취업센터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연천군에서 운영하는 취업, 채용 관련 센터입니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인공고, 인재정보, 취업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연천군 일자리센터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 노동부에서 운영하는 워크넷(노동부취업센터) 관련 정보 및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천군 일자리센터

▲ 연천 지역의 채용정보, 인재정보, 공채정보, 취업뉴스, 직업정보 등을 제공하는 일자리센터입니다.

 

▲ [채용정보] - [채용정보검색] 메뉴를 통해 연천군의 일반기업, 공공기관, 관공서, 병원 등의 채용공고, 구인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지역별 메뉴에서 [경기 연천군] 을 선택하여 검색합니다. 희망하는 주변 지역을 추가하여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동두천, 포천, 파주 등의 지역을 추가하여 검색해보세요.

 

▲ 어린이집 영어보조교사, 연장전담교사, 연장반교사, 주간보호센터 요양보호사, 재가 방문요양보호사, 간병인, 간병사, 돌봄센터 돌봄교사, 시설관리 공무직근로자, 가구 조립생산직 직원, 양돈농장 직원, 세무회계사무소 직원, 골프장 클럽하우스 미화원, 청소부, 건물, 빌딩 경비원, 보안직원 등 다양한 직종의 구인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채용공고 하나를 확인해보면, 병원 간호조무사 모집 관련 공고가 있습니다. 모집요강에서 근무지, 근무요일, 근무시간, 급여, 특이사항 등 근무조건을 확인하고 지원, 연락하시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