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도봉구는 서울시 북부에 위치한 자치구입니다. 근처에는 강북구, 노원구, 의정부시, 양주시, 은평구 등이 있습니다. 도봉구에는 창동역, 도봉역, 쌍문역, 방학역, 도봉산역, 덕성여대(여자대학교) 등이 있습니다. 도봉구의 하위 행정구역은 도봉동, 방학동, 쌍문동, 창동이 있습니다.

 

 

도봉구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 방법은 워크넷, 인디드, 리크루트, 잡코리아 등의 채용정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단기, 장기, 계약직, 파트타임 아르바이트를 구한다면, 알바몬이나 알바천국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신문 같은 지역생활 정보신문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봉구청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일자리센터 관련 정보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봉구청 홈페이지

▲ 포털사이트 검색에서 '도봉구청'을 검색합니다.

 

▲ 검색에 나타나는 도봉구청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도봉구 관련 민원, 복지, 참여, 제안, 생활, 행정 등 다양한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생활] - [일자리정보] 메뉴에서 도봉구의 구인구직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봉구 일자리플러스센터는 구인업체 및 구직자를 위하여 운영하는 취업상담, 취업알선 서비스입니다. 

 

▲ 도봉구청에 위치한 오프라인 일자리 플러스센터에서 구인, 구직 관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일자리센터에서는 채용정보 및 인재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일자리정보] 메뉴에는 일자리센터 외에 도봉구 일자리정책, 일자리정보, 기업홍보 참여방, 관련사이트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목록의 [도봉구 일자리플러스센터] 메뉴를 통해 온라인 일자리센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취업 관련 사이트에는 서울시 일자리 플러스센터, 고용노동부 워크넷, 서울북부고용센터, 장애인일자리 통합지원센터, 장애인고용촉진공단, 어르신취업지원센터 등의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직업훈련 관련해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 북부기술교육원, 중부기술교육원, 남부기술교육원 등의 링크가 있습니다. 커리어, 잡코리아, 인크루트 등의 민갑취업포털 사이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봉구 일자리플러스센터

▲ 도봉구 일자리플러스센터의 [채용정보], [인재정보] 메뉴를 통해 구인공고,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택시, 대형승합택시, 통학버스 운전기사, 운전원, 도봉구 실버센터, 복지센터, 재가, 방문 요양보호사, 간병인, 간병사, 사회복지사, 물리치료사, 간호조무사, 베이비시터, 파출부, 가정부, 청소원, 미화원, 경비원, 단체급식, 구내식당, 주방보조, 급식조리사, 주방직원, 이모, 찬모, 세차광택직원, 전기기사, 기전기사, 승강기 유지보수 기사, 연장반 보육기사 등의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