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을 보내면서 기억에 남는 선생님, 은사님이 있으신가요? 초등학교 때 잘 챙겨주신 선생님, 고3 담임 선생님 등 추억이 있는 선생님들이 떠오르곤 합니다. 경기도 교육청에서는 선생님과 제자가 서로 연락할 수 있도록 스승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 트위터, 카카오톡, 밴드 등의 SNS를 통해 선생님의 소식을 접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스승찾기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도 있습니다. 교육청에 문의하여 소식이 궁금한 선생님의 연락을 기다려 볼 수 있습니다.

 

 

경기도 교육청 홈페이지

▲ 스승찾기를 위해 경기도 교육청 홈페이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포털 검색에서 '경기도 교육청'을 검색해주세요.

 

경기도 교육청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교육청 사이트에서는 전자민원, 뉴스/소식, 주민참여, 교육청소개 등 경기도의 교육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메인페이지에서 상단 메뉴 [뉴스/소식] - [스승찾기] 메뉴로 이동합니다. 해당 메뉴에서 학창시절의 선생님, 은사님을 찾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스승찾기

경기에듀콜센터에 문의하여 소식이 궁금한 은사님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현재 경기도 공립학교에 재직 중인 교원인 경우에만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가능한 경기도 내 행정구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더보기

경기도 - 수원시 성남시 안양시 안산시 용인시 부천시 광명시 평택시 과천시 오산시 시흥시 군포시 의왕시 하남시 이천시 안성시 김포시 화성시 광주시 여주시 양평군 고양시 의정부시 동두천시 구리시 남양주시 파주시 양주시 포천시 연천군 가평군

 

▲ 스승찾기 신청 후, 선생님에게 제자의 연락처를 전달합니다. 다만, 해당 서비스는 제자가 아닌 경우에는 이용이 제한됩니다. 또한,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스승의 재직정보(재직학교, 연락처)는 제공이 불가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