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인의 평균 수명은 2010년 83.6세(남녀평균)에서 2020년 약 87세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회 전체적으로도 노인인구의 비율이 증가하며 의사, 간호사, 요양보호사, 간병인 등 의료관련 인력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습니다. 간병인, 간병사의 도움없이 일상생활을 하기 힘든 사람이 많아지면서, 관련 일자리도 늘어난 것입니다. 

 

 

병원 간병인, 간병사로 일하기 위해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이트에서는 서울, 인천, 경기, 강원, 충청, 경상, 대구, 부산, 대전, 전라, 제주 등 전국의 취업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문요양보호사, 병원간병인, 노인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등으로 일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들을 참고 하사길 바랍니다.

 

 

간병인.구익구직.org

간병인.구인구직(시잡인)은 간병인, 간병사 관련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관련 채용정보, 인재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구직자 뿐만 아니라, 간병사를 구하는 병원이나 요양원, 환자들에게도 유용합니다. 지역별, 직종별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세요.

 

사이트주소 - 간병인.구인구직.org

 

▲ 채용정보에서 간병인 구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체명, 급여조건, 채용정보, 분야, 지역, 마감을 등을 확인하시어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자신의 구직정보를 등록해놓고 연락을 기다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무료로 등록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지역에 따라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울산, 강원 등의 지역의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병원, 병원간병인, 입주간병인, 방문목욕, 요양보호사, 방문요양보호사, 입주요양보호사, 노인요양보호사 등 업종별 채용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 

 

 

케어넷

케어넷은 간병사,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포털사이트입니다. 상단의 [구인정보], [인재정보], [협력업체] 메뉴에서 관련 취업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주소 - www.케어.net

 

[구인정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간병인, 간병사 관련 일자리입니다. 분야, 근무형태, 지역, 급여 정보를 잘 확인하시고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 케어넷에서도 마찬가지로 서울, 경북, 경남, 전북, 전남, 충북, 충남, 경기, 울산 등 전국지역의 취업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야별로 요양보호사, 간병도우미의 구인정보, 근무형태별로 출퇴근형, 입주형, 개인간병, 공동간병 구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