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부산은 대한민국 제2의 도시이자 국내 최대의 국제무역항이 있는 항구도시입니다. 경상도 지역에서는 대구와 더불어 대도시로 손꼽히며, 주변에는 양산, 김해, 창원, 거제, 울산, 울주군 등의 도시가 있습니다. 부산 근처에 있는 도시들도 꽤나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서 부산지역에서는 다양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부산의 행정구역은 중구, 서구, 동구, 영도구, 부산진구, 동래구, 남구, 북구, 해운대구, 사하구, 금정구, 강서구, 연제구, 수영구, 사상구, 기장군 등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그럼 부산 지역에서 벼룩시장을 통해서 일자리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는 종이신문을 볼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산 벼룩시장

 

▲ 검색사이트에서 '부산 벼룩시장'으로 검색하면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종이신문을 이용하는 사람들보다 인터넷에서 구직정보를 찾는 사람들이 더 많아졌다고 합니다. PC나 모바일을 통해 편리하게 구직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부산벼룩시장에서는 부산과 근처 지역의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관련 정보와 지역광고,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산지역에서 자신의 사업을 홍보하고 싶은 사장님들이 많이 이용하기도 하는 서비스입니다.

 

▲ 홈페이지 화면의 상단의 [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하면 구인정보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부산 전지역의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자들이 주로 일하는 배송기사, 지입기사, 대리운전, 경비원, 미화원, 주차관리원과 여자들이 주로 일하는 주방찬모, 조리원, 주방보조, 홀서빙, 가사도우미, 베이비시터, 요양보호사, 간병인, 청소부 등 다양한 일자리 정보가 제공됩니다. 벼룩시장에서는 50대, 60대, 70대 등 노인들이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부산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 메인페이지 우측의 [종이신문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부산 지역의 종이신문을 PC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부산 지역 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 인천, 충청, 대전 등 다양한 지역의 종이신문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 아래 쪽에 '부산' 지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PAPER] 버튼을 누르면 지역신문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 나타나는 화면에서 [신문보기] 버튼을 눌러서 신문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최근 발행된 신문들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부산지역의 벼룩시장 이미지입니다. 오프라인으로 발행된 종이신문과 똑같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서도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